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게시판 상세
제목 [ATHLETE STORE] 자주 찾는 질문
작성자 애슬릿스토어 (ip:)

[배송] 


Q.송장번호가 배송 조회 되지않아요

A.주문하신 제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 전산작업을 통해서 배송처리가 이루어지며 
   작업 후 배송중 단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지정된 택배사에서 픽업해 가서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배송중 알림톡을 받으셔도 저녁8~9시 정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알림톡을 받으신 이후에2일째까지 운송장 흐름이 없는경우 애슬릿스토어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Q.배송 예정일을 확인하고 싶어요

A.주문 후 입금이 완료되는 시점부터 상품준비에 들어가게됩니다.
   공휴일 및 토,일요일이 있는 경우는 상품 제작 소요일에 제외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주문 폭주로 배송지연이 되거나 제작중인 제품이나 품절일 경우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별도 안내 드리며, 
   고객님과 통화 연결이 어려운경우 부득이 문자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Q.배송완료 상태인데 상품을 못받았습니다

A.배송완료 상태이나 아직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는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송지 부재 상태로 인근에 보관되었을 수 있습니다.

   [경비실, 소화전, 인근 편의점(점포), 옆 집 등]

   실제 수령을 하지 못하신 상태라면 배송 상태에서 조회되는 운송장을 바탕으로 해당 택배사에

   배송일정에 대해서 상세한 안내를 받아 보시길 원하신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배송지가 검색되지 않아요

A.먼저 고객님께서 지정한 배송지가 아래 행정안전부 주소찾기 사이트에서 검색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juso.go.kr/openIndexPage.do

 

만일 신축 건물인 경우 행정안전부에 미처 주소가 등록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애슬릿스토어에서도 검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소 사이트에 주소가 등록되어 있음에도 애슬릿스토어에서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마이페이지>1:1 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로 전화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주문/결제]


Q.주문상품 옵션/배송지 정보 변경하고 싶어요

A.상품이 배송or 제작이 되지 않은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하며,
   주문상태에 따라 사이트에서 직접변경 혹은1:1문의/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상품준비중" 이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발송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발송전 상품에 일부 변경사항이 발생하면 상품을 새로 준비하는 기간이 필요하여 
   다소 발송이 더 지연 될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취소/반품/교환]


Q.환불 일정 알려주세요

A.고객님께서 결제하신 수단에 따라 환불기간이 상이할 수 있으며,
   결제 당시 카드사별 할인 및 청구 할인 받으신 경우 환불 금액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1. 신용카드, 간편결제
   -
고객님의 카드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시기가 달라, 자세한 취소확인 및 금액확인은 
     
해당카드사로 문의하시어  환불방법 및 환불날짜를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2)
현금결제(무통장,실시간계좌이체), 휴대폰결제
   -
계좌 환불의 경우, 영업일 기준 최대5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
환불계좌 미등록 시 처리 소요일이 더 지연될 수 있으니, 계좌 환불의 경우 꼭 회원정보에 환불계좌 등록  부탁드립니다.

 

Q.주문 취소 하고싶어요

A.취소 요청하는 상품이 배송or 제작이 되지 않은 경우에만 취소 가능하며,
  주문상태에 따라 사이트에서 직접변경 혹은1:1문의/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이미 포장/제작되어 배송준비중 상태이거나 택배사로 상품이 전달된 경우
  취소처리가 불가능하여 상품을 수령 후 반품으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